안녕하세요, 열정적인 스포츠 팬 여러분! 오늘은 미국 NFL의 대형 경기 중 하나인 버펄로 빌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맞대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이번 경기, 특히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두 팀 간의 역사적인 라이벌리 때문이죠.
이번 주 11주차에 CBS의 'The NFL Today'가 드디어 버펄로를 찾아오게 됩니다! 하이마크 스테디움 밖에서 진행되는 이 방송은 버펄로 빌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경기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과 기대감에 찬 코멘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경기는 특히 패트릭 마홈스와 조쉬 앨런이라는 두 거물급 쿼터백의 대결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둘은 무려 7번의 대결에서 맞붙었으며, 마홈스가 4승으로 살짝 앞서고 있지만 정규 시즌에서는 앨런이 3승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23년 포스트시즌의 디비전 라운드에서는 빌스가 치프스를 거의 넘어설 뻔했으나, 타일러 배스의 필드 골이 오른쪽으로 빗나가면서 아쉽게도 경기가 종료되었죠. 이 경기 이후, 치프스는 볼티모어 레이븐스를 꺾고 AFC 챔피언십을 차지한 후 샌프란시스코 49ers를 이기며 슈퍼볼 LVIII에서도 승리하였습니다.
이번 경기는 마홈스가 고작 세 번째로 버펄로를 방문하는 것이며, 이전의 다섯 번의 대결은 모두 치프스의 홈인 애로우헤드 스테디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주 내내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가 되네요!
경기 예정일은 11월 17일 일요일이며, 낮 12시(동부 표준시)부터 하이마크 스테디움에서 시작됩니다. CBS 채널은 물론, Paramount+에서도 실시간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그럼 팬 여러분, 이 대단한 매치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말, 버펄로에서 펼쳐지는 'The NFL Today'와 함께 하며 팬덤의 열기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버펄로 빌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패트릭 마홈스가 어떻게 맞붙게 될지, 그 결과가 무척 기대됩니다. 만나서 함께 응원하는 그날을 여러분과 기다리겠습니다.